본문 바로가기

개인게시판/미디어 이원형

2014.08.10 (호구)왕의 귀환, 시작 전 모습 스케치



공연장의 모습. 홍대 IVF '산책엔 잇다' 북카페








공연 시간이 다가오면서 초조해지기 시작한 다윗군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계속 핸드폰을 만지작 거린다... 안 그래도 벌써 비 때문에 못오겠다고 한 친구들이 몇 있다.


그래도 다시 여유를 되찾는 다윗군. 역시 프로(?)답다. 대신 얼굴은 좀 빨개졌다. 그도 역시 사람인가보다.


그런 다윗군의 모습에 격려를 보내는 사장 ㄱㅅㅅ님


가치란 무엇인가... 음... 심오하군요.


저들도 아마 가치가 무엇인지 토론하고 있겠죠...?


다윗군은 제스쳐도 멋있네요.





빨간 매직이 돋보입니다. 저걸로 나중에 싸인도 해줬다죠. ㄷㄷ


아직은 한산한 공연장. 벌써 자리를 채워주신 분이 계시네요.


카페 카운터의 모습


비가 오는 하늘이 원망스러운 다윗군...


하지만 괜찮아요. 다윗군은 씩씩하니깐 ^^








막장군은 기타를 테스트 중이군요... 저 표정관리 안 되는 거 보세요 ㅋㅋ


오.. 마이크에 얼굴이 가리니 좀 괜찮군요... (응? ㅋㅋ)


다윗군과 다사모 회장님과의 어색한 만남. 아무래도 다윗군이 마음에 안들어 하나 봅니다? ㅋㅋ 하긴 토요일 포함 평일에도 매일 보는데, 일요일까지 봐야 하니 싫겠죠...?


에잇, 비뚤어질 거닷!





공연 전 멘트를 맞춰보는 두 사람


강산曰: 종혁아, 너가 무슨 말 하는 진 알겠는데 왜케 졸립지?





창 밖에서 본 모습

















나에게도 남자의 뜨거운 가슴이 있다고


주옥같은 멘트들과 가사 노트들


슬슬 관객들이 차기 시작한다. 과연 몇명이나 올 것인가!


막장군은 열심히 멘트 준비 중


다사모 회장님과 어색한 관계 극뽁~


독서광 다윗군


드디어 등장. 밴드처럼. 그리고 이지음님?!





막장: 이번 공연은 아주 재미있을 거 같아요.
강산, ㄱㅅㅅ: 그.. 글쎄...


그 싸늘한 표정 풀지 않으면 제가 당신을 가만 두지 않을 거에요...


ㄱㅅㅅ님이 님이 종혁이를 무서워한다는 영상 증거
"종혁이 힘 되게 쎄....ㄷㄷ"


김강산.. 너도 표정 풀어... 좋게 말하고 있다 지금?


이좌식이!





슬슬 공연을 시작할 때가 되었군요.





여기까지 공연 '(호구)왕의 귀환' 공연 전 스케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