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미디어/음원

보고싶은데 - 다윗&막장


플레이되는 음악은 두개입니다.

1. '보고싶은데' ver.다윗
2. '보고싶은데' ver.막장

음원을 업로드 합니다.
블로그나 게시판 등에 직접 파일을 올리시지 말아 주세요. 대신 이 게시글의 주소를 링크해 주시는 건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사 작곡 - 이종혁(막장)

보고 싶은데 목소리도 듣고 싶은데 
전화하기도 문자보내기도 겁이나 

나의 맘을 안다면 너도 연락 좀 해줘
나의 맘은 이렇게 애타잖아 

나의 맘을 모두 다 표현도 못하고 
가슴깊이 혼자서 앓고만 있는 나 

왜이래야 하는지 좀 더 솔직할 순 없는지 
하지만 쉽게 오질 않는 너의 연락 기다리다가 
솔직하려던 나의 용기가 사라져 

보고 싶은데 목소리도 듣고 싶은데 
전화하기도 문자보내기도 겁이나 

나의 맘을 안다면 너도 연락 좀 해줘
나의 맘은 이렇게 애타잖아 
나의 맘은 이렇게 애타잖아 







쿠마가 저의 이야기라면서 만들어준 노래지만
쿠마의 이야기에 더 가깝다고 생각 합니다 ! ? ?!?